본문 바로가기

종배의 맛집 탐험

수원 오목천동 고기 맛집 장군집!

안녕하십니까

항상 늦은 밤에는 고기가 땡기네요

이상합니다...

고기가 먹고 싶은데

고기를 먹으려면 술을 먹어야 하니까...ㅎ

술도 먹고...

이 현상을 어떻게 극복할까요


아무튼


오늘은 여자친구 집을 바래다주다

갑자기 신호등에서

고기 생각이 났습니다

그래서...

집 근처 고깃집인

장군집으로!

향했습니다...


 

이런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ㅎㅎ



메뉴판

1인분 12000원 정도로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ㅎ

그래도 맛있어서 자주 갑니다 ㅎ

제주뒷고기가 추가 되었네요 ㅎ



기본찬이 나옵니다

콩나물, 김치, 샐러드, 마늘, 고추, 동치미

기본 틀에서 조금씩 바뀌면서 나오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샐러드가 추가 되었네요 ㅎ



갈아주지 않아도 되는 불판이라 참 좋습니다

직원분들이 불판 갈아줄 때 민망하더라구요 ㅎ



저희가 시킨 덜미살이 나왔습니다

거의 항상 덜미살을 먹는데

와 저 쫀득한 비계

삼겹살보다 3배는 맛있어 보입니다 

3인분 시켰습니다

살짝 기름코팅?이 되어있고 후추가 뿌려져 있네요



크...

몸에는 별로겠지만

혀와 마음에는 좋습니다

혀도 몸이기 때문에

남는장사 ㅎ



 장군집에만 있다는 

대파 구이?

대파를 기름에 살짝 구워 주셨습니다



대파를 양념에 절여서



고기에 싸먹으면

부드러운 기름과 향긋한 대파의 향기가 

입안을 꽉 채워줍니다

대파를 먹어서 그런가

건강에도 좋은 느낌 ㅎ



물컹거리는 비계가 아니라 쫀득합니다

비계 같지 않은 비계 ㅇㅇ

마음에 위안이 되네요 ㅎ



콩나물, 마늘, 고추, 쌈장을 넣고 한쌈 먹어봅니다

마늘의 알싸함과 고추의 매콤함, 콩나물의 식감

입안 가득 퍼지는 돼지고기의 기름~ 육즙~

바로 쏘주 때려줍니다



맨 왼쪽 소주까지 마셔서

3병 마셨네요

여자친구 1병

저 2병

오늘도 과음

맛있어서 과음

이제 줄여야겠습니다 ㅜ


오목천동에 이런 맛집 찾기 쉽지 않을 것 같아요 ㅎ

꼭 한 번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