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배의 충동 구매

소소한밤 곤약비빔 칼칼우동~!!

안녕하십니까

항상 배고픈 남자 박종배입니다...

3개월 동안 많은 일이 있어 블로그 활동을 못했네요...ㅜ

그 사이사이 많이 먹으러 다니구

이상한 것도 사서...

블로그 거리가 넘쳐납니다 헤헤

시간 순서대로 올려보겠습니다


제가 78kg 시절

이대로는 안되겠다!

하고


소소한밤

다이어트 곤약 우동을 구매했습니다

!!!


지금은 85kg 입니다 헤헤

아주 그냥 팍팍 찝니다

빼기는 어려운데...



145kcal의 가벼운 칼로립니다

가격은 무겁습니다...

3000원 정도...

육개장 사발면 4개 이상...



뜯어줍니다

어멋

유통기한이 지났네요...

아직 안먹었는데 ㅎㅎ

12월에 구입한걸 지금 올리는거라...

왜 안먹었을까요...!?!?!?!?



머 그렇답니다



나트륨이 일일 권장량의 45% 네요...

당류도 꽤 있고...

콜레스테롤도 조금 있네요

없으면 표시되지 않으니까아...

영양성분은 별로 인 듯 싶습니다


맛을 보니


바로 버려서 사진이 없습니다

그냥 너무 맛없어요

곤약면 특유의 식감 퉷

양념장 맛 퉷


비빔은 사지 마세요!!!



맛없는 비빔면이 칼로리가 꽤 높네요

이건 75kcal



하는법은 간편 ㅎ

나트륨 많구요

일단 75kcal 이니까 먹어봅니다



후레이크, 가루소스 투입!



그냥 쏘쏘합니다

물론 별로 안얼큰하구요...

비빔보단 먹을만 합니다

그래도 3000원이면

그냥 말린 고구마랑 토마토 드세요

제발

제발

제발

근데 곤약모밀은 좀 먹을만 해요

카레우동은 유통기한 지나서 안먹었습니다 헤헤

돈 아까움 ㅎ


다이어트는 곤약보단

고구마나 토마토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