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배의 충동 구매

바디럽 마약매트리스 후기!

안녕하십니까

배고픈 남자 

종배입니다


저희 가게의 숙소 침대가

너무 너무

불편하고

차가워서

땅바닥은 따뜻하니까

바디럽 마약매트리스 바닥형을 샀습니당 ㅎ

뭔가 별거 없을 것 같으면서도

괜히 다른 저렴한 것 샀다가

낭패볼까봐

바디럽을 그냥 샀습니다

근데 아는 형도 다른 저렴한 것 샀는데

별로 다른 점이 없다고 하네요 ㅎ

다른 싼 것 살껄 그랬습니다 ㅜ

바디럽 홈페이지보다

쿠팡이나, 티몬 이런곳에서 사는게

만원정도 저렴하더라구요



상자가 꽤 큽니다

130cm 정도 돼보이네여

여러 패턴으로 되어 있습니다

근데 사실 잘 모르겠어요 

저 패턴이 몸으로 느껴지진 않네요...ㅎ



손세탁과 그늘에 말리라는 주의사항

저는 절대 세탁하지 않을 것 같아서

방수커퍼를 샀습니다 ㅎㅎ



세로로 돌돌 말아져 있네요



동봉 되어 있는 방수커버

개봉 후 반품 교환 불가라네요

짤없네요 ...



겉 커버 안에 방수커버를 씌워야 하는데

겉 커버가 씌워져 있어서

벗기고 방수커버를 씌웠네요...

방수커버는 얇습니다

약간 방수 부직포 느낌?

비싼느낌??



짜아아아안

별거 없네요 ㅎ

뭐 사진으로 보여드릴 건 별로 없는것 같구요


그냥 체험 후기 말씀드릴게요

제가 이걸 산 이유가

침대 위도 춥고

침대 받침도 기울어졌고

매트리스도 스프링이 나가서

상당히 잠을 자기 어려운 상황이였습니다

사실 본가에서는 10년 된 침대 였어도

편하게 잤었거든요

이것도 비슷한 그 느낌입니다

그냥 몸을 조금 더 감싸주는 느낌

쫀쫀하게 감싸주진 않구요

아 그래도 조금 더 감싸주나 보구나...

이런 정도 입니다

그러니까

굳이 잠자리가 편한 분들

좋은 매트리스를 가지고 계신 분들

이런 분들은 별로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전 대만족!


역시 잠자리가 중요하네요

하루 컨디션이 달라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