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배의 충동 구매

인어교주해적단 생연어 한판!

안녕하십니까

엥겔지수 70%의 남자

한끼 든든

미래는 없다

박종배입니다


사흘전...

 또 통장에 돈은 있겠다

배는 고프겠다

회는 먹고 싶겠다

인터넷을 쓰윽 보다가

요새 많이 핫하죠


'인어교주해적단' 이라는 앱에서

생연어를 구입했습니다


배송배 포함 58000원!

(허브 숙성시킨건 4000원 더 비쌌어요)


하지만 그건 이벤트가 

지금은 64000원입니다 ^^

타이밍 개꿀~



은박지에 돌돌 싸여있는 연어...

안에는 아이스팩 2팩이 들어있네요

음 신선할것 같은 느낌 ~

벌써 연어의 느끼함이 느껴집니다~~~!!!

기대기대기대기대

일 끝날 때까지 대기ㅎ



초고추장과 간장 생와사비가 들어있네요

생와사비 양이 너무 적어요 ㅜㅜ

홈페이지에서 몇 천원 추가해서 같이 구매하심이 좋겠습니다

간장도 좀 더 좋은 간장으로 추가 구매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연어는 간장인데!

초고추장을 왜 주지!!!!!!

개인 취향입니다 ㅎ



이야아아아아

저 연어를 다 먹어야 한다니

보름치는 든든할것 같습니다

빨리 일이 끝나길 기도했습니다 ㅜㅜ



착!

도마위에 안착!

근무시간에 갈아두었던 칼을 꺼냅니다

연어살이 맨들맨들

기름이 줄줄 흐릅니다

저 배꼽살 부분이 특히...

입에 마구마구 쑤셔넣고 싶군요...

글을 쓰는 지금도 다시 먹고 싶습니다 ㅜㅜ


부위별로 잘라줍니다

등살, 뱃살, 배꼽살, 꼬리살

사실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그냥 막 잘랐습니다

칼이 꽤 잘든다고 생각했는데

생선 자를때랑은 좀 다르네요...

손에 힘이 많이 들어갔습니다

꼭 날카로운 칼로 하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전문가인척 샥샥샥

회뜨는거 진짜 어렵네요

아직도 오른손이 조금 욱씬합니다

힘이 많이 들어갑니다

요령이 없어서겠죠??


 

연어장을 할 배꼽살과 꼬리살을 뺀 나머집니다

(연어장 레시피는 내일 ㅎㅎ)

등살과 뱃살만

큰 접시에 2접시가 나왔습니다

정말 많네요 ㅎㅎ

(왼쪽이 등살 오른쪽이 뱃살입니다



연어초밥도 만들어줍니다

배합초는 

식초4

설탕2

소금1

을 한 곳에 넣고

설탕이 녹을때까지 약불로 끓여준뒤

다 녹으면 불을 끄고 다시마 한조각을 넣고 20분 뒤에 건져줍니다

그리고 살짝 따끈한 밥에 섞어주면 완성!

저는 레몬도 살짝 넣습니다 ㅎ

그냥 웬만한 초밥집 맛이 나더라구요 ㅎ

개꿀 ㅎㅎ



크래커를 준비해줍니다



양상추를 올려줍니다



타르타르소스를 콕 찍어서



카나페로 챱챱

크래커의 고소한 맛과 양상추의 상큼 시원함

연어의 부드러운 맛과 타르타르 소스의 상큼 새콤함

정말 맛이 좋았습니다

연어회가 질렸을 때 정말 좋아요!



한 접시는 직원분들을 드리고 한 접시를 먹어보도록 합니다

호박으로 만든 꽃 예쁘죠 ㅎㅎ

야간 직원분이 만들어 주셨습니다 ㅎ



끼아아아악

오돌오돌 터지는 배꼽살

기름이 짝짝

맛있는 기름껌을 씹는 느낌입니다

적당한 탄력과 풍부한 기름...

연어장 만들지 말고 다 먹어버리고 싶은 맘이였습니다


또또...

술을 많이 마셔서

다 먹은 사진이 없군요...


배꼽살 뿐만 아니라

뱃살, 등살

정말 다 맛있었습니다

저 한 접시를 3명이서 다 못먹었어요

생연어가 10인분 정도 되는가 봅니다


정말 mt나 집들이에서

이거 한 판이면 

어느정도 커버가 되겠다

이건 혁신이다

JMT


조리도 쉽고 사시미, 초밥, 연어장, 카나페

또 귀찮아서 안한 샐러드

아주 그냥 여러가지로 변형 가능한...

거기다

있어 보이는

가격까지 저렴한

가게에서 먹는 것보다 맛있는


거의 완벽한 제품이였다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다만 아쉬운게 있다면

간장, 생와사비는 써비스로다가

주었으면 하는 아쉬운 마음이 조끔조끔 있다
 뭐 이렇습니다


진짜 꼭 추천드립니다

생연어

고작 치킨 3마리 값

치킨 3마리를 어떻게 10명이서 배부르게 먹습니까


이 연어 한판이면

10명이서 행복한

소주잔치!


추천드립니다!


아디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