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배의 충동 구매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파인트 3개 세트 구입 후기!!!

안녕하십니까

한끼 근근 박종배입니다

요새 바빠서 게시글을 많이 못올렸네요...


하지만!


제가 월급을 받았습니다!

그리하여

항상 궁금하던!


저칼로리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라라스윗을 구매했습니다


라라스윗


와디즈에서 펀딩으로

1억원을 달성해버린...


예전에는 배송이 좀 걸렸다고 했지만

저는 받는데 이틀 걸렸어요 ^^

굉장히 총알배송입니다


따딴



스티로폼 박스로 포장되어있는 라라스윗

매우 더럽습니다

뒹굴뒹굴 굴렀나봅니다 ㅜ

운송장이 있어서 위는 가려줬어요 ㅎㅎ



드라이아이스에 꽁꽁

오랜만에 드라이아이스 가지고 노니까

재밌군요 ㅎ



칼로리 260!

다른 아이스크림보다 칼로리가 20이나 높군요 ㅎ



바닐라맛 아이스크림

완전 꽁꽁 얼어있습니다



녹차맛 아이스크림 근접샷 ㅎ



열어보니 거의 돌덩이 수준입니다...

어떻게 먹으란거지...



아항!

설탕과 지방이 적구나!

상온에서 10분에서 15분 정도 두어 부드러워졌을 때 가장 맛있대요!



우선 딱딱한 녹차놈 리뷰하겠습니다

10분이나 기다리게 만들다니...

아이스크림 주제에...


음...


일단 확실히 사르르르 부드럽게 녹아 없어지진 않습니다

뭔가 조직감이 살짝 있는듯한 느낌

밀도 높은 차가운 솜사탕을 녹여먹는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녹차가루를 투게더에 많이 뿌려먹는 기분도 나구요

약간의 가루? 느낌이 조금 납니다

부드럽지만 입안에서 완벽히 부드럽게 녹진 않아요

뭔가 이질감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크게 걸리는 정도는 아닙니다

질감은 다른맛도 다 똑같습니다

그리고 모든 맛이 크게 달지 않습니다

너무 안달지도 않고

그냥 한 컵 다 먹을 수 있을 정도로 크게 달지 않습니다


녹차향은 꽤 강하다고 느껴집니다

제가 녹차 아이스크림은 많이 안먹어봐서 

잘 모르지만

넵 꽤 느껴집니다

타 아이스크림처럼 너무 달지도 않고...

녹차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시겠죠? ㅎ 아마...



바닐라맛은 ...

음... 바닐라 향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지방이 없어서 부드러운 맛이 조금 덜하지만

바닐라 향이 꽤 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투게더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초콜릿맛...

이놈도 그냥 별로 안달고 

향이 꽤 좋습니다

그런데 시중에 진한초콜릿을 많이 팔아서 그런지

바닐라맛보다는 별로라는 생각이 드네요

맛도 괜찮고 향도 진한데

초콜릿맛의 경쟁자가 시중에 너무 많아

밀리는 느낌입니다 ㅎ


제 취향은 

1. 바닐라

2. 초콜릿

3. 녹차   

이 순이네요



녹차맛 한 통을 다 먹었습니다

배가 꽤 부르네요

240칼로리라 별로 안부를줄 알았는데

꽤 부릅니다

어 이거 좋습니다


사실 가격이 안좋습니다

3통에 24000원

8000짜리 한통을 해치운겁니다

수육국밥 특에 음료수까지 먹을 수 있는돈으로

고작 240칼로리 아이스크림을 먹은겁니다


가격적인면에서 조금 부담이 되네요

진짜 심각하게 체중관리를 하는것도 아닌데

굳이 한통에 8000원을 쓰면서

먹어야 하나 싶습니다


물론 맛도 좋고 칼로리도 낮지만

가격적인 면에서 평가를 낮추겠습니다


하지만 맛은 좋아요~

많이 팔리면 가격이 좀 내려가지 않을까요~!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