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배의 맛집 탐험

[수원/고색동] 한가네 숯불 닭갈비

으아아아아


안녕하십니까

한끼 근근에서 

한끼 든든으로!


월급받고 펑펑쓰는

엥겔지수 70%의 사나이

박종배입니다


오늘은 

여자친구 링거를 기다리다

너무 배가고파

링거 끝나고

수원 신병원 근처

한가네 숯불 닭갈비를 먹으러 갔습니다


명실상부 

고색동 최고의 맛집

리뷰 해보겠습니다



입구샷

뭔가 00년도 스타일 

정감이 가는 컨셉입니다

뭔가 실내흡연이 가능할 것 같은...

뭔가 그런...

촌스...



메뉴판입니다

뭔가... 닭주제에 돼지고기만큼 비싸요...

하지만 330g이라 봐주기로 합니다

(사실 이때 저는 숯불 닭갈비가 뭔지 몰랐어요...)



기본찬 세팅

역시 이런 자리에서 술이 빠질 수 없죠

닭갈비 나오기 전에 한잔 때리라는 무언에 압박

미.역.국

바로 한 병 시켜줍니다

미역국 맛은 네 모두다 아는 조미료의 맛


 

원산지 표시

국내산이군요

국내산/중국산이란 표기는

어쩔땐 국내산이고 어쩔땐 중국산이란 말인가요...?

궁금...

셀프바에는 밑반찬들이 깔려있습니다



!!!

양념 앤드 소금 닭갈비

유가네 닭갈비만 알았던 저에게

이런 쇼킹한 비쥬얼은 처음이였습니다...

대만족!

아마 허벅지 살인듯 합니다

바로 먹을 수 있게 주신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기름 좔좔

허벅지 살인가봐요

보들보들 부드럽습니다

향긋한 숯불향이 가득

숯불향이 과하지 않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양념 숯불 닭갈비

양념이 그리 맵지 않고 

양념치고 슴슴한 느낌입니다

숯불향과 열기에 

양념의 맛이 가려지네요

그래도 잘 어울리게 

보돌보돌 맛있었습니다



배가 고파서 공깃밥 한그릇

공기밥이 꽤 큰 줄 알았는데

밑이 높아서 크진 않았네요...ㅎ



서비스 된장찌게

그냥 그런

고깃집 된장찌게의 전형

다들 아는 맛

그래서 더 좋은 맛



바삭바삭 떡

숯불에 익어서 바삭바삭합니다

몇 개 집어먹으니 별미네요 ^^

떡사리 추가 있었으면...



닭 뼈!

음...

살이 없음...ㅜ



양념장에 콕!

양념장은 후추향이 강하고

많이 맵진 않습니다

후추 때문에 매운 느낌?



깻잎이랑 앙!

깻잎은 찐게 아니라 쌩 깻잎인것 같네요

간이 쌔지 않고 향이 좋아요



??

처음에는 차돌박이가 왜 있나 생각했는데

곰곰이 보니 김치 이파리였네요...

숯불에 김치를 올려 태워서 먹는

저의 여자친구는 

아직도 이해할 수 없습니다

아 참!

김치는 중국산 같아요~!

고춧가루 색깔이...

그래도 김치는 맛있었습니다 ㅎ



조금 모자라서 시킨 숯불 마늘 닭갈비

마늘향이 꽤 강하네요

그래서 좋았습니다 ㅎ

마늘향이 솔솔~



깔끔하게 먹고 뼈동산 만들어 줬습니다

음...

유가네 닭갈비같은 닭갈비만 먹어본 저로써는

굉장히 새롭네요

제가 닭을 안좋하는데

이건 정말 맛있습니다

아마 숯불 닭갈비는 다 맛있을 것 같네요 ㅎ

길가다 들어갔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오늘 내일 소주 안주는 숯불 닭갈비 어떠신가요!


좋은 주말 되세요!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매송고색로 674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