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배의 맛집 탐험

고급어종 모듬 회 헤헤 ~3~

박종배 2018. 10. 27. 22:36


짠!


어제 너무 술을 마셔서 게시물을 못 올렸어요

그제 시킨 모듬 회가 왔거든요!



두둥!

진해만어부에서 주문 배송했어요

자그마치 13만원

대짜!

물론 친척형이 사줬답니다 ^^

공짜 회 개꿀~



간장, 초장, 쌈장, 고추, 마늘!

사진에는 없지만 생와사비까지!

생와사비 아니면 이제 회가 맛이 없더라구요 ㅎ

고오급진 입맛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신문지 위에 세팅

크 고급어종 아닙니까!

돌돔 붉바리 감성돔 전어 볼락!

침이 슬슬 고입니다 ㅎ



소주 5병 각입니다 ㅎㅎ

군침 줄줄 ㅎㅎㅎㅎ



아래판 전어와 감성돔



세팅 완료

회에는 청하 아니겠습니까!

물론 돈은 없으니

청하는 1병만

나머지는 가게 꽁짜술 ㅎ



우선은 돌돔...

육질이 탄탄합니다 ㅎㅎ

너무 차가워서 녹여먹으려 했지만...

군침돌아서 냠냠



붉바리 

진짜 귀한생선 아니겠습니까아앙

얼마전 도시어부에서도 나온

귀한 붉바립니다 

육질이 달콤합니다 ^^


열기 

열기회는 처음 보내요 ㅎㅎ

구워먹는줄만 알았는데 ㅎ

역시 맛있어요 ㅜㅜ



감성돔

역시 감성돔 ㅎ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

또 먹고 싶다...



집나간 며느리도 다시 돌아오게 한다는 전어!

세꼬시가 아니라 회를 쳐 주네요 

초장에 찍어먹으니 정말 고소해요 

기름진 살점이 입안에서 뛰어다닙니다 ㅎㅎ







상추에 마늘 고추 쌈장 넣고 앙

고된 노동으로 퉁퉁 부은 제 손은 덤

헤헤



꼴깍



꼴깍 2



꼬올깍 3



꼴깍 4



꼴깍 5...


술을 너무 많이 마셔버려서

마지막 사진이 없어요

그만큼 술 도둑이였습니다

이렇게 배달시켜 먹는 회는 처음인데

진짜 가격대비 퀄리티가 장난이 아니네요

다음에 더 시켜먹어 볼래여


형님 누님들도 꼭 시켜드셔 보세요!!


댓글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