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배의 충동 구매

배달 삼겹살 시켜먹기!

박종배 2018. 12. 19. 00:00

안녕하십니까

배고픔을 참지 못하는 남자

박. 종. 배 입니다


일만 마치면 항상 너무 배가 고파요...

점점 뚱뚱해지고 있습니다

bmi 지수가 비만을 향해 나아가는군요

쭉쭉 올라갑니다

아주 그냥

그래도 

아직 걱정은 안돼서


나가서 먹긴 그렇고...

배달 삼겹살을 처음으로 시켜봤어요!


즉석해서 구워 먹는 삼겹살만 생각해서 그런지

거부감이 있어서

한번도 시켜먹어 본 적이 없는데

밖이 너무 춥네요...

나갈 수가 없어요 ㅜ


'배달삼겹돼지되지' 라는 곳에서 시켰습니다

맞춤법을 상기켜주는 상호명이네요 ㅎㅎ



삼겹살 솔로 (200g) + 삼겹 고기추가 (100g)을 시켰습니다

고기추가 4000원, 배달비 2000원 해서 20500원 나왔습니다

두봉다리라니

생각보다 양이 많군요~



헤헤 얼마나 주신 지는 모르겠지만

서비스라니 

기분이 좋습니다 개꿀 ㅎ

배달삼겹돼지되지 호매실점 많이 이용해주세요 ㅎㅎ

자필 쪽지라 마음이 더 가네요



음료수까지 주는군요!

삼겹살구이에는 버섯 소세지 마늘이 같이 구워져 있습니다

(사리 추가 가능)

김치찌게, 밥, 상추, 마늘, 고추, 명이나물, 김치, 쌈장, 와사비

완전 있을건 다 있네요

친...절...



몇 그람을 서비스로 주신지는 잘 모르겠지만

400g이라고 해도 될 양입니다

꽤 많습니다

많이 식지도 않았구요



일단 와사비에 먹어봅니다

뱉어봅니다

시작이 좋진 않군요

허허...

가루 와사비라 그런가 조금 안어울리네요 ㅎ

그래도 고기맛은 괜찮습니다



명이나물에 한 번 싸 먹어 봅니다

역시 고기는 명이나물입니다

시원 짭짤한 맛이 고기와 조합이 최곱니다

고기도 갓 구워낸 맛은 아니지만

괜찮습니다

좋아요 ㅎㅎ



한 쌈 싸먹어 봅니다

예전에는 상추 쌈에 밥을 넣어 먹는게 

그렇게 이해가 안되었는데

요즘은 부드럽게 조화되게 만들어 줘서

자주 밥을 넣고 싸먹습니다 ㅎㅎ



?

김치찌게 같지 않은 김치찌게...



그릇이 그래서 그런건지

막상 숟가락으로 건져보니 

꽤 많이 있습니다

맛도 쉰김치로 해서 그런가...

식초를 넣어서 그런가

새콤하고 약간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저렴하지만 맛있는 맛

찌게와 국의 중간...

밥을 쓱쓱 말아먹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치킨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요새 치킨들 뭐만 하면 2만원 훌쩍 넘는데

삼겹살도 2만원 정도면

밥도 먹고 찌게도 먹고 채소도 먹고 고기도 먹고

20000배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

잠시동안 치킨은 손절해야겠습니다


배달삼겹살 개꾸우우우우울~